안녕하세요. 이번에 에버랜드를 다녀왔는데요 아기를 낳기 전에는 중고나라나 할인카드 이용해서 자주 놀러갔었는데
아기 낳고 아무곳도 못가다가 에버랜드를 갔는데 무슨 말인지 모르는 패키지들이 꽤 있었어요.
큐패스,스마트줄서기 등등 이게 뭐지??
이상하게 나이40이 넘어가면서 새로운 것을 배우기가 귀찮아져서 그냥 갔더니 손해가 어마어마하네요.ㅜㅜ
!!사파리에서 동물들 보여주러 갔더니 아침부터 예약마감!!
오랜만에 다녀온 에버랜드.... 아이들 재미있게 놀게 하려면 많은 공부를 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공부한 에버랜드의 모든것을 한번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에버랜드 큐패스(q-pass)?
에버랜드의 인기 어트랙션을 줄 서지 않고, 바로 이용 할 수 있는 유료티켓입니다.
에버랜드 프리패스 같은거라고 생각하셔도 좋을듯해요. 사파리, 로스트밸리, T익스프레스, 썬더폴스등이 가능합니다.
위에 말씀드린 어트랙션등은 평일에도 대기가 70분은 기본인데요. Q패스가 있으면, 빠르면 1분안에도 탈수 있어요.
단, 1장에 1개의 어트랙션만 가능 하구요. 만약 4분이 가셨다면, 4장의 큐패스 이용권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사전에 사파리로 구매를 하셨다면 사파리만 가능합니다. 중간에 변경은 불가합니다. 또한 1회 탑승만 가능합니다.
에버랜드 큐패스 구매방법
입장권(자유이용권)과의 패키지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1) KB국민카드 전회원 로스트밸리 Q-Pass PKG
에버랜드는 요일과 날짜에 달라 차등 요금을 받고 있는데요. B로 표시된 날이 성수기에 근접하고 비용도 더 많이 받습니다.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해당 패키지로 빠르게 미리 예약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예약을 하려 했더니, 이미 200명이 넘어, 1인당 5천원이나 더 지불하고 다른 패키지로 예약을 했습니다. 단, KB 국민카드 회원만 가능한 패키지입니다.
2) 에버랜드 자체 Q-Pass PKG
이 패키지는 에버랜드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패키지입니다. 저도 이 패키지로 구매를 했는데요.
단, 사파리큐패스는 평일에만 된다는 점 유의 하셔야 할 것 같아요.
큐패스 사용 방법
Q패스를 구매하시면 문자로 큐알코드가 전송됩니다. 해당 놀이기구에 가셔서 Q패스 줄로 들어가시면,
담당직원이 확인 후 실물 티켓으로 교환 해줄거예요. 그걸 보여주시고 탑승하시면 됩니다.
에버랜드 큐패스의 장점과 단점
역시 장점은 시간 절약이고, 단점은 돈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저희가 구매를 했던 이유는 아이들 때문이었습니다. 10분도 잘 못기다리는 아이들에게 180분 이상을
기다리라고 하는 것은 아이에게나 저희에게나 고생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시간과 돈 중에 저흰 시간을 선택 했던거구요. 결론적으로는 조금 아깝긴 하지만 만족했습니다.
저흰 갑자기 에버랜드 방문을 결정하게 되어, KB 국민카드의 로스트밸리 Q패스 패키지를 이용하지 못했지만...
다른 분들은 꼭 이용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자체 패키지보더 훨씬 저렴하니깐요.
에버랜드 가는 방법(대중교통,버스,지하철)
[대중교통으로 에버랜드 가는 방법] ① 대중교통 중 지하철을 이용하는 방법 ▶ 에버라인선 수인분당선 기흥역 하차(빠른 환승 1-3번 문) → 용인 경전철(에버라인) 탑습 전대·에버랜드 하차 ※
minibod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