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운동 및 기타]
본문 바로가기
tv프로그램

웨딩 임파서블 줄거리 7화 7회 3월 18일

by 작던거인 2024. 3. 19.
반응형

웨딩 임파서블 7회 줄거리

웨딩 임파서블 7회 줄거리

웨딩 임파서블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이 매회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7회에서는 지한(문상민 분)과 아정(전종서 분)의 마음이 서서히 전파를 타기 시작했는데요.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지난 회에서 기자들을 피해 지한의 집으로 온 아정은 지한의 방에서 자신에게 준 것과 같은

종이학 수백 개를 발견하게 됩니다. 이에 아정은 지한에게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기 위해 추궁하기 시작하죠.

지한은 아정이 형수라는 것을 인정하니 마음이 편해졌다고 고백하지만, 아정은 지한의 태도에 의문을 품습니다.

 

한편, 결혼을 앞둔 도한(김도완 분)은 아정 덕분에 마음이 불안하지 않다며 든든한 남편이 되어주겠다고 약속합니다.

하지만 동생 수정(문승유 분)에게 위장 결혼을 들킨 아정의 마음은 복잡할 수밖에 없었죠.

이러한 상황 속에서 지한은 아정에게 본인의 선택을 믿으라고 조언하고,

아정은 지한에게 자신과 결혼해도 괜찮냐고 묻습니다. 지한은 자신도 선택을 믿겠다고 대답하며,

언젠가는 진짜가 되길 바란다고 말합니다.

 

결국 아정은 마음을 다잡고 결혼 준비를 계속하지만, 지한은 웨딩드레스 피팅 중인

아정을 데리고 나오는 모습으로 7회가 마무리됩니다. 과연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될 것인지,

아정의 선택은 무엇일지 궁금해지는 엔딩이었습니다.

웨딩 임파서블은 독특한 설정과 배우들의 호연으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7회에서는 지한과 아정의 묘한 긴장감과 로맨스가 돋보였는데요.

두 사람의 마음이 서로에게로 향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앞으로 지한과 아정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도한과의 결혼은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웨딩 임파서블 등장인물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